Review/[음식] 고독한 JAKJAC

[Foodie] 화성 향남에 찾아온 축복, 색동면옥 향남점

잭잭(JAKJAC) 2018. 8. 28.
반응형

[Foodie] 화성 향남에 찾아온 축복
색동면옥 향남점



오늘은 화성 향남에 가는 길에 점심시간이 겹쳐 외식할 곳을 찾던 중, 저의 눈길을 끄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냉면집이었습니다. 저는 냉면이라고 하면 침샘이 폭발하고, 자다가도 깨거든요.

냉면집 특유의 알록달록한 심볼이 '나 정통 냉면집이야'라고 주장하는듯 하네요! 이름도 독특한 색동면옥.
제가 한 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주차공간은 10대이상 주차가 가능해 보입니다.


온육수는 마음껏 따라먹는 시스템. 혜자혜자하네요!


자 그럼 메뉴판을 렛츠기릿! 크게 냉면, 식사, 요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냉면류에는 색동냉면/물냉면/비빔냉면/사리/떡갈비+냉면 세트가 있구요,
식사류는 설렁탕, 갈비탕이 있네요
요리는 버섯생불고기/수제떡갈비가 있습니다.


지체없이 전 색동냉면을 골라봅니다.
어머니께서는 물냉면+떡갈비세트로 주문!

자! 아래는 색동냉면 상단샷. 색동냉면의 비밀은 계란과 면 제외 약 8~9가지 다양한 색상과 재료로 꾸며낸 비빔냉면이었습니다. 다채로운 맛이 새롭네요.



측면샷도 찍어봅니다.
양도 많고 다양한 재료맛이 가미된 괜춘한 맛. 인정합니다.


물냉면은 사진이 빗나가서 버림ㅜㅜ
떡갈비도 맛이 좋네요, 그냥도 먹고 면에 돌돌감아 육쌈으로도 즐겨봅니다.



가격은... 색동냉면(여기선 메뉴를 지칭)은 가격이 좀 쎈편이지만 양은 충분히 많아서 만족했어요. 냉면+떡갈비SET는 충분히 매력적인 제안이죠. 강추합니다.

색동냉면이 여기만 있는건 아니지만, 이곳을 지나갈 핑계가 하나쯤 생긴 것 같은 오늘입니다~


반응형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