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고독한 D.잭슨

선 굵은 김치찌개의 그 맛, 동탄2 11자상가 배부장찌개

D.Jackson 2018. 9. 8.
반응형
선 굵은 김치찌개의 그 맛
동탄2 11자상가 배부장찌개


불금은 이른 퇴근 후 와이프와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날이죠. 우리는 동탄2신도시 11자 상가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가을의 밤 날씨가 제법 시원해져서 따끈한 국물이 있고 든든한 그것! 생돼지고기 김치찌개! 너로 정했다!


들어서며 : 배부장찌개 첫 방문

상호명
배부장배불뚝이를 부장님쯤 된 영감몸매람서 놀리는 표현이라고 하네요, 젊은나이에 부장소리 안들을라믄 신경좀 써야겠습니다.

인테리어
약간 KBS2 TV소설 감성과 요즘 감성이 섞인 애매한 인테리어 입니다. 옛날 느낌의 간판과 슬레이트 재현, 하지만 소프트웨어(메뉴, 폰트)는 요즘 감성인듯요.

메뉴
메뉴통생돼지김치찌개가 메인인듯 합니다. 솔직히 선 굵은 대표메뉴 1~2개정도로 승부보는집이 많았음 좋겠습니다만(재료수급과 관리면에서도 편리하고) 여긴 김치찌개, 동태탕, 국물닭볶음탕, 꼬막무침간 아무 상관관계가 없어 보여요.



주문을 외워보자!
주문을 외쳐봅니다.
"통생돼지김치찌개 중짜 하나랑, 라면사리 하나, 계란말이 하나요!"

조금 기다리니 찌개나올 때까지 입이 심심한것을 견디라는 듯 계란말이 1접시 먼저 나옵니다. 맛은 Goood!


오늘 주인공 통생돼지찌개입니다.
왜 통인지 지나보면 압니다.


아래보시듯 김치가 안 썬채 통으로 있어요. 생돼지도 통으로 나와서, 빨리 썰어줘야합니다.


어느정도 조리가 된 모습, 와이프가 한 국자 크게 떠서 보여주는 센스!



다녀와서
맛은 꽤 시원합니다. 아주 자극적이지도 않고 걍 Good! 재 방문은 해도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김치찌개야 워낙에 다양한 맛이 개발되고 소개된 부분이라 새롭기는 힘든 영역이죠. 그래도 생각날 때 먹으러 갈 리스트에 넣어두고 찾아 줄만한 곳이 되었습니다.

동탄피플이여! 힘을 냅시다.


반응형

댓글0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