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동탄피플

[동탄호수공원 브런치]동탄2신도시 Get201(겟201)에서 브런치 즐겨보기

잭잭(JAKJAC) 2019. 3. 17.
반응형

동탄호수공원 브런치

브런치카페 Get201(겟201)에서 브런치 즐겨보기


불타는 태양(버닝썬)사태가 모든 이슈를 집어삼키고, 대한민국은 미세먼지가 집어삼킨 요즘이네요.

한 주 간의 치열한 삶을 살아내고, 오래간만에 와이프와 동탄호수공원 산책길에 나섰습니다.


와이프와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동탄호수공원을 거닐다보니 삶의 여유를 만끽하게 되는데요. 와이프가 대뜸 그 얘기를 하더라구요.

"오빠 오빠, 요즘 부영단지 옆에 에이탑마트라고 생겼는데 딸기가 굉장히 싸대, 그리고 그 건물에 브런치카페가 있는데 엄마들이 많이 간다나봐"


충분한 호수 산책을 마치고, 허기가 졌던 우리는 (아침을 바나나 한쪽씩만 먹고 나왔음) 생각난김에 브런치카페에 가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에이탑마트를 찾으니 같은 건물 3층에 브런치 카페가 보이네요. 한 번 찾아가 봤습니다.


브런치카페 Get201(겟201) 인테리어 둘러보기

입장하며 든 소감은 '깔끔하다, 세련되었다'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우선 인테리어에 대한 제 느낌은요. 요즘 유행인 깔끔한 화이트톤고급스러운 골드의 조합, 이국적인 느낌의 바닥 타일까지... 평균 연령이 젊은 동탄2신도시의 젊은 엄마와 부부, 가족들의 감성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벽면과 고급스런 골드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아무래도 젊은 부부, 가족이 많은 동네이다보니, 키즈존(KIDS ZONE)도 확보가 되어있다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홀 중에서도 원형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2~5명이 편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테이블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창가 테이블, 벽면 소파 테이블 등 매장 규모는 꽤 큰 수준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세련된 느낌의 타일과 현대적인 느낌의 조명이 인상적이네요

이외에도 단독룸도 있어서 모임약속을 잡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개별룸도 완비되어 모임시 유익할 듯 합니다


브런치 주문, 본격적으로 맛보기!

와이프와 저는 브런치+커피 세트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하나씩을 주문하였습니다.

인스타에 관련내용 태그를 해주면 치즈볼 or 치킨가라아게 샐러드를 준다고 하여, 저는 치즈볼을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브런치 도착! 브런치의 비주얼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구성도 좋았구요! 샐러드도 신선하고 씹는 맛이 괜찮았다라는 기억이 남는데요,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토스트, 소시지, 감자튀김, 수란, 샐러드로 구성

이어서 나온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사실 우리 부부는 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에 더 주목했습니다. 아낌없이 때려박은 올리브와 마늘에 감격했더랬지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올리브와 마늘 아낌없이 팍팍!

그리고 같이 나온 치즈볼, 딸기잼이 발려져 나온 3개의 치즈볼이 보입니다.

한입에 왕~ 삼켜보니 치즈볼이 머금고 있는 치즈가 쏟아져 나오면서 치즈의 짠맛, 딸기잼의 단맛이 어울려져 짠단의 조화를 맛 볼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에 올려주고 선물로 받은 치즈볼

이게 겟201 동탄점 인스타그램 이벤트 내용인데요, 인스타그램 공유하고 사이드 메뉴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벤트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느낀 점

결론적으로 제 점수는요, 80점 드리고 싶네요

- 인테리어 ★★★★ (깔끔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는 만족스러움)

- 맛 ★★★☆ (브런치 ★★★★, 파스타 ★★★☆)

- 서비스 ★★★ (주문 후 나오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었던 것 같아서)

- 분위기 ★★ (인테리어의 영향이 확실히 큰 듯, 분위기는 맘에 들었습니다)

* 내 돈주고 사먹은 자발적인 리뷰입니다 *


Jackson's Academy 추천글 :)


반응형

추천 글